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완료라고 나와있어 송장번호를 입력해보니 조회가 안됩니다.
작성자 EUBOS (ip:)
  • 작성일 2016-08-31 10:44: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9
평점 0점

보통 출고완료 문자메세지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되었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것은 출고가 안된 것이 아니라,
해당 택배사에 아직 운송장정보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야간 혹은 익일오전부터 화물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고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화물추적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배송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배송조회 바로가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