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받은 상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EUBOS (ip:)
  • 작성일 2016-08-31 10:51: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3
평점 0점

반품접수는 배송상태가 출고완료 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수령후 7일이내
■ 상품불량인 경우
■ 공급 받으신 상품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1개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특가판매등으로 인해 반품, 교환이 불가한 제품은 제외.


[교환/반품시 택배비]
* 상품의 불량,파손,배송 실수 외 고객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 부담


교환/반품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품시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방법]  

[고객센터]-[1:1상담신청]에 반품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사유에 따라 고객님의 택배비 부담여부가 결정되며, 상품 주문시 무료였던 배송비를 반환하여야 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또는 실시간이체로 결제한 경우 고객님의 환불정보를 같이 입력해주셔야 추후에 반품완료 후 즉시 환불접수됩니다.

 교환/반품 주소지

 : 137888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37길 18 제이프러스빌딩 3층

③ 고객행복센터(080-520-8852)로 연락을 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반품 접수 가능합니다.

[택배 회수]
변심반품 및 불량배송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경우 모두 저희 지정택배를 통해서 직접 회수해 드리고 있습니다.
반품접수 후 2~3일 내로 해당기사가 연락을 드리고 방문회수합니다.
반송 도착후 환불 및 처리완료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