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녕하세요.
오이보스 고객센터입니다.

080-520-8852

상담시간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토/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FAQ

게시판 상세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아래 기간 내 [마이페이지>주문내역] 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오이보스 고객센터 혹은 1:1 게시판에 접수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 후 2~3일 이내에 CJ대한통운 택배사가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1.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출고 후 구매자 귀책사유 (단순 변심, 착오 구매, 향 관련 )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가능하며 왕복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2) 오배송, 누락, 상품 불량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상품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해주셔야 정상처리가 가능합니다.

3) 해당 상품 구매 시 사은품/증정품 등이 제공된 경우, 상품 교환/반품 시 함께 보내주셔야 정상처리 됩니다. (누락 시 반품 처리 제한)




2.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유통기한이 지났는데 새걸로 바꾸어주세요.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불가능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